김연 전 예비후보, 박남주 전 예비후보, 장기수 전 예비후보 등 찬조연설

민주당 이정문 천안병 후보(왼쪽 세 번째) 선거유세 모습.(사진=김형태기자)
민주당 이정문 천안병 후보(왼쪽 세 번째) 선거유세 모습.(사진=김형태기자)

이정문 후보(충남 천안(병), 더불어민주당)가 28일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첫날 대규모 출정식을 갖고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 후보는 이날 오전 7시 30분 천안시청 앞 사거리에서 22대 총선의 시작을 알리는 출정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천안시민, 선거운동원, 시·도의원, 당원 및 지지자 등이 함께했다. 

출정식에는 민주당 경선 상대였던 김연 전 예비후보, 박남주 전 예비후보, 장기수 전 예비후보 등도 자리해 찬조연설에 나섰다.

김연 전 예비후보는 찬조연설을 통해 “천안시에 희망의 봄을 만들기 위해 4월 10일 이정문 후보에게 힘을 모아달라”고 강조했다.

박남주 전 예비후보는 “나라를 구하는 심정으로 이번 총선에 임해주시기 바라며, 천안(병) 이정문 후보와 함께해달라”고 호소했다.

장기수 전 예비후보는 “4월 10일 무너진 민주주의를 바로 세우고, 윤석열 폭정을 멈출 수 있는 이정문 후보와 민주당에 큰 힘을 모아달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정문 후보는 “윤석열 정권 2년 만에 국민의 삶과 대한민국의 미래가 암울해졌다”며 “경제 폭망, 검찰 독재, 김건희 특검법 거부 등 자기 식구만 챙기고 국민은 내팽개치는 윤석열 정권은 존재의 가치가 없다”며 비판했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