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선 승리 후 선대위 체제 본격화… “간절함이 승리 만든다” 필승 다짐
-심대평 前 충남지사, 전현직 국회의원, 시·도의원 등과 함께 시민들 만남

국힘 이창수 천안병 국회의원 후보 힘쎈캠프 개소식 이모저모.(사진=이창수 선거사무소)
국힘 이창수 천안병 국회의원 후보 힘쎈캠프 개소식 이모저모.(사진=이창수 선거사무소)

국민의힘 천안병 이창수 예비후보의 힘쎈캠프는 천안 쌍용동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대신해 지역주민들을 환영하는 ‘오픈데이’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18일 이창수 선거사무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특별한 리셉션 형식 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천안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하여 인사를 나눌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됐다. 

오전부터 선거사무소를 가득 메운 1000여 명 시민들은 이창수 예비후보에 대한 큰 기대감을 드러내며 덕담을 전했고, “간절하고 절박한 진심이 반드시 시민들에게 전해질 것”이라는 격려가 잇따랐다.

특별히 심대평 전 충남지사를 비롯하여 충남 지역 정가에서 활동해온 전·현직 국회의원 및 시·도의원들이 다수 방문하여 이창수 예비후보에 대한 애정과 지지를 엿볼 수 있었다.

이 예비후보는 선거사무소를 방문한 천안 시민들과 일일이 인사와 대화를 나누면서 각 읍면동 지역에 대한 다양한 민원 사항을 청취했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