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 소재, 오는 19일까지 신청 접수-

태안학사 전경.(사진=태안군청)
태안학사 전경.(사진=태안군청)

충남 태안군이 19일까지 서을 소재 태안학사 입사생 40명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서울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한 태안학사는 지하 1층·지상 7층, 연면적 8997㎡ 규모로 건립된 2인 1실 공공기숙사로 컴퓨터실과 도서관, 식당, 세탁실, 체력단련실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입사 지원대상은 수도권(서울·인천·경기) 대학의 재학생(신입생) 및 복학예정자, 졸업예정자 중 취업준비생, 휴학생, 대학원생으로 선발공고일 현재 보호자(부모, 조부모 등)가 1년 이상 태안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계속 거주 중이어야 한다.

이중 취업준비생과 휴학생 및 대학원생의 경우 예비입사 대상자(2순위)로 선발되며, 학점은행제 수강생 및 방송통신대생은 지원 대상에서 제외된다.

모집인원은 남자 14명, 여자 26명 등 총 40명으로, 입사생의 월 부담액은 12만 원이다.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19일까지 태안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출력해 작성 후 성적증명서와 재학증명서 등 관련 서류를 지참해 군 교육체육과 또는 태안군 교육문화센터에 접수하면 된다.

접수 시 방문 접수와 등기우편 접수가 모두 가능하며, 방문 접수의 경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되고 등기우편의 경우 접수기간 내에 서류가 도착해야 한다.

선발 결과는 오는 26일 군 홈페이지에 공고되고 문자로도 통보된다. 입사가 확정된 학생은 추후 공고되는 등록기간 내 등록 후 입사하면 되며, 입사기간은 1년이다.

군 관계자는 “태안학사는 지역 출신 수도권지역 대학생들의 주거비 부담을 줄여주고 안정된 학업환경을 제공한다”며 “이번 입사생 모집에 많은 관심 부탁린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 교육체육과 평생교육팀 전화(041-670-249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