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 금암동(동장 이희옥)은 지난 9일 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제8기 금암동 주민자치위원 위촉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충남 계룡시 금암동(동장 이희옥)은 지난 9일 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제8기 금암동 주민자치위원 위촉식을 가졌다.(사진=계룡시)

[에이티엔뉴스=이기종 기자] 충남 계룡시 금암동(동장 이희옥)은 지난 9일 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제8기 금암동 주민자치위원 위촉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계룡시 금암동의 제8기 주민자치위원회 구성은 주민자치, 문화체육, 환경도시, 나눔복지 등 4개 분과위원회를 구성하고 금암동 현안사항을 살피고 지역문제 해결을 위함이다. 

올해 위촉된 주민자치위원회 임기는 2년으로 지역 주민과 함께 금암동 주민자치 발전과 화합을 위한 봉사활동 등 자치위원으로서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와 관련해 김목효 주민자치위원장은 “금암동에 애정과 관심을 가진 분들이 한자리에 모인 만큼 주민 삶의 질 향상은 물론 주민과의 소통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이희옥 계룡시 금암동장은 “제8기 주민자치위원회가 위원들의 역량을 결집해 금암동 발전을 위한 다양한 제안과 노력을 해주시길 기대한다”며 “민‧관 상생발전을 위한 주민자치위원회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