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석과 천만금 사이 오해 풀리면서 ‘돌집’ 식구 변화

배우 박수연이 광재와 호철 일당으로 인해 건물 옥상에서 추락할 위기에 처했다.(사진=ENA '구필수는 없다' 방송 화면 캡처)
배우 박수연이 광재와 호철 일당으로 인해 건물 옥상에서 추락할 위기에 처했다.(사진=ENA '구필수는 없다' 방송 화면 캡처)

드라마 ‘구필수는 없다’(ENA 방영)에서 정석(윤두준)의 어머니 역을 맡은 배우 박수연이 15회에서 과거 광재와 호철 일당으로 인해 건물 옥상에서 추락한 사실이 드러났다.

박수연은 광재와 호철에게 “내가 다 말할거야. 당신들이 이자 더 받아간다고 돈 여사(천만금)한테 다 말할거야”라고 했다.

그러나 광재는 “말하라”고 위협하며 박수연을 밀쳐 건물 옥상에서 떨어트렸다.

호철의 과거 자백으로 어머니를 죽인 진범을 마주한 정석(윤두준)의 분노는 그칠 줄 몰랐고 충격에 휩싸인 천만금(박원숙)은 그대로 정신을 잃었다.

자신에게 주어진 상황을 받아들이기도 전에 또 하나의 혼란을 마주한 정석은 천만금(박원숙)의 진심을 오해한 채 그를 비난했던 지난날을 후회했다.

어머니의 죽음과 사채업자 천만금 사이의 오해가 풀리면서 '돌집' 식구들의 관계에도 변화가 찾아오는 장면이 그려졌다.

한편 배우 박수연은 '자백'의 '유현이', '마더'의 '설악엄마', '구해줘'의 '최순경'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