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문화·생활 문화일반
충남 금산문화원-완주문화원, 협력관계 증진 협약지역 문화정책 활성화와 상호 협력관계 증진을 위해
10일 전북 완주문화원에서 장호 금산문화원장(왼쪽)과 김상곤 완주문화원장이 지역 문화정책 활성화와 상호 협력관계 증진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고 있다.(사진제공=금산문화원)

금산문화원과 완주문화원은 10일 전북도 완주문화원에서 지역 문화정책 활성화와 상호 협력관계 증진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호 금산문화원장, 김상곤 완주문화원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해 양 기관의 지역 문화정책 활성화를 위한 상호 간 협력을 약속했다.

장호 금산문화원장은 “문화원간 상호 협력관계가 필요하다”며 “금산문화원과 완주문화원간에 꾸준한 상호 협력을 통해 두 지역의 문화가 활성화 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상곤 완주문화원장은 “각각 충청남도와 전라북도에 소속되어 만날 일이 많지 않았었지만 지리적으로 바로 옆에 있는 만큼 앞으로 많은 대화가 오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양 문화원은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문화사업 홍보 마케팅 강화, 상호 방문 등 서로 간에 필요한 사항들에 대한 협조 및 상호 간의 전략적인 협력체계를 구축으로 지역 문화정책의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에이티엔뉴스 김남태 기자  atntv@naver.com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이티엔뉴스 김남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