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대전·세종 세종
세종시교육청, 랩하는 유튜버 '달지' 선생님 초청 강연30만 구독자 유튜버...소통 방법 공유, 진로탐색 도움
세종시교육청이 20일 대강당에서 개최하는 유튜버 달지 선생님 초청 강연회 포스터.(사진=세종시교육청)

세종시교육청은 오는 20일 오후 5시 대강당에서 랩하는 유튜버로 유명한 이현지(랩네임 '달지') 선생님을 초청해 강연회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최근 '크리에이터'가 초등학생 장래희망 1순위로 떠오르는 등 1인 미디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인기 유튜버를 초청해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현지 선생님은 현재 경기도 광명시 빛가온초등학교에 재직 중인 현직 교사로 총 3장의 앨범을 발매한 래퍼이자 30만 구독자를 가진 인기 유튜버다.

이 선생님은 이번 강연에서 '꿈꾸는 삶, 달지 쌤의 음악도전기'라는 제목으로 유튜버 성공사례와 활동 노하우 그리고 유튜브로 세상과 폭넓게 소통하는 방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강연은 무료로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해 들을 수 있으며 유튜브에 관심 있는 학생 학부모 등 세종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세종시교육청은 이번 강연이 유튜브에 관심 있는 학생 학부모 시민들에게 '미디어 콘텐츠 창작자'에 대한 이해를 높여주고 청소년들의 진로탐색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이티엔뉴스 홍근진 기자  atntv@naver.com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이티엔뉴스 홍근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