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00여명의 어르신 참여,신나고 흥겨운 시간 보내

18일 천안시종합운동장 유관순체육관에서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신바람은빛운동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제공=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

충남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영운) 주관으로 어르신과 자원봉사자가 함께하는 제20회 신바람은빛운동회가 18일 천안시종합운동장 유관순체육관에서 1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천안시노인종합복지관에 따르면 이번 신바람은빛운동회는 어르신과 자원봉사자가 한마음이 되어 함께 운동회에 참여해 어르신들은 활기찬 노후생활의 여가를 보내고 봉사자들은 스트레스를 해소하면서 상호간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 날 1부 개회식에는 구본영 천안시장과 인치견 시의회장, 문은수 천안시복지재단 이사장이 은빛운동회를 축하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으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 하는 박 터트리기를 함께 참여했다.

이어 2부 흥겨운 한마당은 어르신과 자원봉사자가 하나가 될 수 있는 팀 대항 응원전과 어르신과 자원봉사자가 함께하는 레크레이션이 진행됐다.

3부 명랑체전은 볼링축구, 빅볼배구, 계주, 대동제 등으로 마련됐다.

또 행사의 안전한 진행을 위해 천안의료원에서 간호사와 응급차를 지원해 어르신들과 봉사자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운동회에 참여했다.
 
김영운 관장은 "20회를 맞이해 진행된 운동회를 통해 일상에서 벗어나 게임을 통해 서로 경쟁하며 노년을 더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