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역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해 긴밀한 협력 관계 발전 다짐

17일 천안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서울 이랜드FC 박공원 단장(왼쪽)과 천안시장애인체육회 김형규 사무국장이 천안 지역 사회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천안시청)

충남 천안시장애인체육회는 지난 17일 서울 이랜드FC와 천안 지역 사회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천안시장애인체육회에 따르면 이날 업무 협약식은 천안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서울 이랜드FC 박공원 단장과 천안시장애인체육회 김형규 사무국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 기관은 지역 내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해 긴밀한 협력 관계로 발전할 것을 다짐하고 프로선수와 장애인·비장애인이 함께하는 11대100 축구 이벤트, 축구 경기 관람 기회 제공 등을 통해 시민들의 프로 스포츠 간접 경험 확대 및 건강한 여가활동을 도모하기로 했다.
 
천안시장애인체육회 김형규 사무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천안시 장애인 체육회와 서울 이랜드 FC가 함께 발전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서울 이랜드 FC의 남은 천안 홈경기에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끝까지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오는 24일 부천과의 원정 경기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