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 호러블리’는 호러맨틱 (호러+로맨틱) 코미디 장르로 오는 8월 13일 첫방송된다.(사진자료=KBS 방송)

진캐주얼 브랜드 ‘에비수(EVISU)’가 박시후, 송지효 주연의 KBS2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 제작지원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평범을 거부하는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는 사랑스러움’(러블리)와 ‘무서움’(호러블)을 넘나드는 유니크한 컨셉의 코미디 장르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오는 8월 13일 첫 방송된다.

한날한시에 태어나 상대가 행복하면 내가 불행해지는 일명 ‘운명공유체’인 박시후와 송지효가 펼칠 특별한 로맨틱 케미 외에도 이기광, 함은정, 최여진 등 신선하고 매력 있는 조합 역시 뜨거운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에비수의 관계자는 “KBS2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의 제작 지원과 함께 드라마 속 PPL을 진행하게 되었다” 며 “특히 중화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박시후씨, 송지효씨가 함께 하는 이 드라마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글로벌한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여름 밤 짜릿하고 설레는 신개념 드라마로 찾아갈 ‘러블리 호러블리’는 ‘너도 인간이니’ 후속으로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방영된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