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대전·세종 대전
허태정 시장, 대전시 산하 공공기관···연두방문 "임직원 격려"- 코로나19 위기대응, 기관 임직원 노고 격려
허태정 대전시장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13일 '대전시 산하 공공기관' 연두방문을 시작했다. 첫 행선지로 도시철도공사를 방문해 한해 업무계획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대전시)

허태정 대전시장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13일 '대전시 산하 공공기관' 연두방문을 시작했다.

이날부터 3일 간 진행되는 허태정 시장의 기관 방문은 지난 한 해 코로나19 위기에서도 기관별 역할 수행을 위해 애써 온 산하 기관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며, 올해 주요업무 계획과 애로 및 건의사항 등을 청취한다.

13일 첫 행선지로 도시철도공사를 방문한 허태정 시장은 “지난 해 유례없는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여러 차례 위기가 있었지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산하 기관 관계자 여러분이 함께 노력해 준 덕분에 고비를 잘 넘길 수 있었다”며, “임직원분들의 노고와 협조에 감사드리며, 대전시와 공공기관이 동반자적 입장에서 상호 협력하여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허태정 대전시장이 새해 시 산하 기관의 연두방문을 시작한 13일 대전도시철도공사를 찾아 임직원분들의 노고와 협조에 감사드리며, 대전시와 공공기관이 동반자적 입장에서 상호 협력하여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하고 있다.(사진제공=대전시)

한편, 대전시는 올해부터 공공기관 합동채용, 노동이사제 도입, 공공기관 직원 맞춤형 통합교육 과정 개설 등으로 대전시 산하 공공기관이 시민을 위한 기관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현식 기자  atnnews@daum.net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