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TV·방송
[MBC 방송연예대상] 지미유x천옥, 베스트 커플상… 유재석 "이효리 덕"
'2020 MBC 방송연예대상'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20 MBC 방송연예대상' 지미유(유재석)와 천옥(이효리)이 베스트 커플상의 영광을 안았다.

29일 오후 8시 45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20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놀면 뭐하니?' 속 환불원정대를 통해 웃음을 준 유재석, 이효리가 시청자들의 투표로 선정된 '베스트 커플상' 주인공에 이름을 올렸다.

유재석은 불참한 이효리를 언급하며 "네 덕에 탔다"고 영광을 돌렸다. 유재석은 "베스트 커플상을 처음 타는 것 같다. 베스트 커플상의 모든 영광은 효리가 가져야 마땅하다. 효리와 예능을 함께 하게 돼서 진심으로 정말 고마웠다고 얘기하고 싶다"며 수상을 안겨준 시청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현재 제주도에 머물고 있는 이효리는 축하 공연을 위해 기쁜 마음으로 '2020 MBC 방송연예대상' 함께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짐에 따라 비행편으로 이동해야 하는 특수한 상황을 고려하여 제작진과 깊은 논의 끝에 참석하지 않기로 했다.

이번 시상식은 방송인 전현무와 코미디언 장도연, 배우 안보현이 MC로 나섰고,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방영 수칙을 준수, 시상과 수상은 비접촉 형태로 진행됐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티엔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