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연예일반
배슬기♥심리섭 오늘 결혼 "고맙고 소중한 사람 만났다"
배슬기, 심리섭/배슬기 인스타그램 © 뉴스1

 

배우 배슬기/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배슬기(34)와 유튜버 심리섭(32)이 결혼한다.

배슬기 심리섭은 13일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배슬기는 지난 8월 자신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를 통해 심리섭과의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교제한 지 3개월 만에 결혼을 결심했다.

배슬기는 당시 "삶의 무게를 버티기 위해, 매일을 온몸이 긴장하며 살아왔고 그런 제 자신을…지금의 한 사람을 만남으로 인해 제대로 인지하게 됐다"라고 했다. 이어 "함께 대화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람을 만나서. 그동안 쌓인 제 모든 삶의 긴장들이 평온해지기 시작한 것을 느꼈다"며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배슬기는 예비신랑에 대해 "이런 행복한 생각을 하게 해 준 제 남자는,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크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멋진 남자"라며 "비연예인이지만 마냥 평범하지만은 않은 사람이고 이 사람과 함께하는 하루하루가 너무 고맙고, 이런 소중한 사람을 만나게 해 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하다"라고 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결혼식을 확정하지 못하던 끝에 11월13일 결혼식을 확정했다.

배슬기는 지난 2005년 그룹 더 빨강으로 데뷔해 노래, 연기, 예능 등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약했다. 드라마 '사생결단 로맨스' '빛나라 은수' 영화 '빈센트' '청춘학당' 등에 출연했다.

심리섭은 연애 심리, 자기계발, 사회이슈, 정치이슈 등의 영상을 게시하며 인기를 얻은 유명 유튜버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티엔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