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시 관내 초등학교에 방역용으로 배부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오른쪽)이 28일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이사 박영수)로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보건용 마스크를 기탁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대전시교육청)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28일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이사 박영수)로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보건용 마스크를 기탁받았다.

이번 기탁식에는 ㈜미래엔서해에너지 대표이사와 관계자가 직접 참석해 대전교육청에 보건용 마스크 10만장을 전달했으며 기탁받은 마스크는 관내 초등학교에 배부해 코로나19를 예방하고 학생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긴요하게 사용될 예정이다.

㈜미래엔서해에너지(당진시 소재)는 지난 1996년부터 충남지역에 도시가스를 공급하고 있는 에너지 전문기업으로 그동안 지역 학생들과 교육발전을 위해 장학금, 도서 등 지원을 통한 사회환원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28일 ㈜미래엔서해에너지(대표이사 박영수)로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보건용 마스크를 기탁받았다.(사진제공=대전시교육청)

박영수 대표이사는 “이번 대전시교육청에 전달되는 방역물품이 코로나19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교육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학교의 방역 뿐 아니라 학생들의 학습 격차, 자녀 돌봄 부담 등으로 모두가 힘든 상황에서 대전교육을 위하는 지역사회의 기부는 이러한 어려움을 이겨내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안전한 학교를 위해 방역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