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연예일반
에이티즈, '앤써' MV 5000만 뷰 달성…눈에 띄는 성장세
에이티즈/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조회 수 5000만 뷰를 넘긴 뮤직비디오를 세 개 보유하게 됐다.

에이티즈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트레저 에피.핀 : 올 투 액션'(TREASURE EP.FIN : All To Action)을 발매함과 동시에 타이틀곡 '원더랜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영상은 공개 당시 5일 만에 조회 수 1000만을 돌파한 데 이어 올해 3월 마침내 5000만 뷰를 기록, 최근에는 68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어 올해 1월 네 번째 미니앨범 '트레저 에필로그 : 액션 투 앤써'(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로 돌아온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앤써'의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한 지 약 64시간 만에 조회 수 1000만 뷰를 기록했으며, 이번 달 초 두 번째 5000만 뷰를 달성한 뮤직비디오가 됐다.

이런 관심에 힘입어 앞서 지난해 1월에 발매된 미니 2집 '트레저 에피.2 : 제로 투 원'(TREASURE EP.2 : Zero To One) 타이틀곡 '세이 마이 네임'까지 다시금 주목받았다. '세이 마이 네임' 뮤직비디오는 27일 오후 기준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 수 약 4200만과 유통사 채널 조회 수 약 900만 뷰 합산 총 5000만 뷰를 기록해 '트리플 5000만 뷰'를 완성했다.

이에 가장 최근 발매한 미니 5집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 1)'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인셉션'(INCEPTION) 또한 뮤직비디오 조회 수 5000만 뷰를 목전에 두고 있어 기대를 모으는 중.

이렇듯 에이티즈의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이고 완성도 높은 연출력으로 국내외 할 것 없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그들이 구축해온 탄탄한 세계관이 디테일하게 녹아 있어 감상하는 내내 소품 하나부터 해석하는 재미까지 더한다.

한편 에이티즈는 지난 24일 데뷔 2주년 기념 온라인 콘서트 '에이티즈 세컨드 애니버서리 콘서트 : 포트 오브 콜'(ATEEZ 2ND ANNIVERSARY CONCERT : PORT OF CALL)을 성황리에 마치고, 이번 주부터 매주 월, 목요일 카카오TV 리얼리티 '에이티즈 피버 로드'(ATEEZ FEVER ROAD)로 팬들을 찾아간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티엔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