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연예일반
'컴백' 블랙핑크, '하우 유 라이크 댓' MV 티저 공개…압도적 스케일
YG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블랙핑크의 컴백이 이틀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신곡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멜로디와 뮤직비디오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24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선공개 타이틀 '하우 유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19초 분량의 영상은 짧지만 강렬했다. 고대 신전을 떠올리게 하는 어두운 공간 속 블랙핑크 멤버들의 실루엣이 드러나며 물과 불이 바람에 일렁이고 짙은 블루빛의 모래가 손가락 사이로 흘러내렸다. 지수는 색색깔의 꽃들로 눈을 가린 채 등장해 오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다시 어둠 속에서 블랙핑크 멤버들의 모습이 비춰졌고, 그 위에는 거대한 날개 조형물이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에 쓰인 상징적 표상들과 그 의미, 전반적인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는 대목이다.

얼핏 스친 블랙핑크의 화려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링도 압권이다. 영상 말미 제니 로제 리사 지수는 신곡 제목이자 하이라이트 사운드인 '하우 유 라이크 댓' 구간을 거침없이 쏟아내 글로벌 음악팬들의 기대감을 키웠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하우 유 라이크 댓'의 멜로디가 한꺼풀 베일을 벗어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았다. 몽환적이고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분위기를 단번에 압도하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하우 유 라이크 댓'은 TEDDY와 Danny Chung이 작사했고, 작곡에는 TEDDY와 R.Tee 그리고 24가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하우 유 라이크 댓' 음원은 2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블랙핑크는 이에 1시간 앞선 오후 5시부터 V라이브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또한 26일(현지시간) 미국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하우 유 라이크 댓' 컴백 무대를 처음 선보인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티엔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