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대전·세종 대전
허태정 대전시장, 코로나19 극복···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과 시민들에게 감사
허태정 대전시장이 15일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사진제공=대전시)

허태정 대전시장이 15일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참여한 허태정 시장은 앞서 이시종 충북도지사의 지목을 받아, 이날 대전시 이강혁 보건복지국장, 원방연 위생안전과장, 관계공무원 등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일선에서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과 시민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허태정 시장은 캠페인을 통해 “코로나19로 우리 사회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혼란을 겪고 있고, 예고 없이 찾아온 감염병은 평범한 일상을 빼앗고 많은 사람에게 고통을 주고 있다”며 “다행이도 우리는 혼란을 잘 대처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헌신적으로 노력해주고 계신 의료인과 자원봉사자, 공무원 여러분께 감사를 드린다”며 “대한민국의 영웅, 의료인 자원봉사자, 공무원, 시민 여러분 모두를 뜨겁게 응원한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허태정 대전시장이 15일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한 가운데 대전시 감염병 방역대책본부 공무원들과 함께 의료진을 응원하는 포즈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대전시)

허 시장은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다음 응원주자로 김연숙 충남대병원 감염병관리실장과 이춘희 세종시장을 지목했다.

이 캠페인은 코로나19 감염 확산을 차단하기 위해 밤낮으로 애쓰는 의료진과 방역당국 관계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에게 희망을 전하고,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시작됐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국민 캠페인으로 지명을 받은 사람은 응원 메시지와 수어동작 등을 활용, SNS에 응원글을 게시하고 다음 응원자를 지목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현식 기자  atnnews@daum.net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현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