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사회 사회일반
한국당 누리봉사단, 코로나19 예방 캠페인 및 헌혈동참
자유한국당 대전시당 누리봉사단(공동단장 송인석·정명국)은 13일, 대전역 서광장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우한 폐렴) 예방 캠페인을 벌이고 혈액보유량 부족 위기 극복을 위해 헌혈에 동참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양홍규 기획·홍보 총괄본부장과 송인석·정명국 단장을 비롯해 박희조 수석대변인, 박종화 청년대변인 등 20여명이 함께했다.(사진제공=누리봉사단)

자유한국당 대전시당 누리봉사단(공동단장 송인석·정명국)은 13일, 대전역 서광장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우한 폐렴) 예방 캠페인을 벌이고 혈액보유량 부족 위기 극복을 위해 헌혈에 동참했다.
 
 누리봉사단은 최근 코로나19(우한 폐렴) 감염 확산 우려 속에 불가피하게 버스나 지하철, 그리고 철도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위해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올바른 예방법을 알리는 캠페인을 진행했다.
 
봉사단은 이어 코로나19(우한 폐렴) 여파로 헌혈자가 줄어들어 혈액보유량이 급격히 감소한 상황을 극복하고자 으능정이 헌혈의집에서 헌혈에 동참하는 등의 활동도 함께 펼쳤다.
 
양홍규 기획·홍보 총괄본부장은 “초기에 정부의 안이하고 허술한 대처로 불안감이 증폭되었으나 오히려 국민들이 차분하고 슬기롭게 대응하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어 다행”이라며 “오늘 헌혈을 통해 국가적 위기 극복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자유한국당은 코로나19(우한 폐렴)로 이중고를 겪고 있는 서민경제를 살리는데 적극 동참 하겠다”고 강조했다.
 
 송인석·정명국 공동단장은 “코로나19의 감염이 확산되는 우려 속에서도 봉사활동에 참석한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봉사를 실천하는 따뜻한 마음이 전해져 하루빨리 코로나19를 극복해낼 수 있도록 예방법을 적극적으로 알려 달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양홍규 기획·홍보 총괄본부장과 송인석·정명국 단장을 비롯해 박희조 수석대변인, 박종화 청년대변인, 한동권 디지털정당위원장, 서지원 교육특별위원장, 강노산 기획위원장, 오관영 지방선거개선특별위원장, 이순자 주민자치특별위원장, 전동생 생활정치특별위원장, 유승희 동구의원, 조은경 중구의원, 누리봉사단원 등 20여명이 참석했다.
  

에이티엔뉴스 선치영기자  atntv@naver.com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이티엔뉴스 선치영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