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연예일반
'나 홀로 그대' 고성희x윤현민, 티저포스터 2종 공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넷플릭스의 2020년 첫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16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 홀로 그대' 측은 고성희와 윤현민의 불완전 로맨스를 예고하는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나 홀로 그대'는 남모를 아픔을 숨기기 위해 스스로 외톨이가 된 소연(고성희 분)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윤현민 분),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개발자 난도(윤현민 분)가 서로를 만나,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한 로맨스를 그리는 작품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홀로글래스' 안경을 낀 소연과 안경을 통해 오직 소연의 눈에만 보이는 홀로의 모습을 표현한 모습이 담겨있다.

극 중 사람들과 거리를 둔 채 외로운 일상을 보내던 소연은 우연히 홀로글래스를 손에 넣게 되고, 이후 그녀에게 놀라운 일상이 펼쳐질 예정이다. 홀로글래스를 착용하는 즉시 나타나는 세계 최초의 개인형 홀로그램 인공지능 홀로는 소연의 회사 업무를 도와주고 소연이 필요할 때면 언제 어디서든 나타나 든든한 친구가 되어준다.

외로운 삶을 사는 소연과 있는 그대로의 소연을 받아들여 주는 완벽한 존재 홀로의 이야기로 색다른 공감과 위로를 전할 '나 홀로 그대'는 오는 2월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티엔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