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TV·방송
방탄소년단 뉴질랜드 여행기 '본보야지4' 오늘 첫 공개
빅히트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의 뉴질랜드 여행기를 담은 리얼리티 예능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가 19일 처음 공개된다.

방탄소년단은 19일 오후 9시 글로벌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를 통해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BTS BON VOYAGE Season 4)'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방영한다.

이날 공개될 에피소드에서 방탄소년단은 본격적인 뉴질랜드 여행을 앞두고 벌어지는 설레는 여행의 시작을 보여줄 예정이다. '본보야지'의 네 번째 여행지인 뉴질랜드를 직접 선정한 방탄소년단이 숙소를 비롯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기대에 가득 찬 모습으로 새로운 여행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았다. 또, 현지에 도착해 캠핑카를 타고 여행에 나선 모습도 공개돼 이번 여행에서 어떤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는 방탄소년단의 리얼리티 여행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이 네 번째 이야기이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2016년 북유럽 3개 지역을 방문한 첫 번째 시즌을 시작으로, 2017년 하와이, 2018년 몰타에서의 여행기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본보야지' 이번 시즌은 총 8회로 구성, 위버스에서 단독 방영된다. 19일 첫회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방송되며, 목요일에는 여행의 뒷이야기를 담은 비하인드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티엔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