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교육청이 오는 20일까지 지방공무원 전입희망자 19명을 전국에서 공모한다./에이티엔뉴스DB

세종시교육청은 우수인재 영입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이전기관 등 배우자와 일반 모집 등 지방공무원 전입희망자 전국공모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이전기관 배우자 전형의 경우 교육청 시청 등 이전기관 소속 공무원 배우자, 일반 공모의 경우 전국 시.도교육청과 중앙부처 및 대학교 소속 공무원 중 대상 직렬 직류 계급에 해당하는 전일제 공무원으로 소속 기관 임용권자 전출동의가 가능한 자다.

이번 모집에서 이전기관 등 배우자 전형은 교육행정 7급 3명, 8급 3명이고 일반 모집은 교육행정 7급 7명, 8급 5명이며 공통으로 공업 일반전기 7∼8급 1명 등 19명이다.

시교육청은 배우자 공모와 일반 모집 전형을 분리해 실시하지만 전형별 모집인원이 미 충족될 경우 상호 충원 선발할 수 있다고 밝혔다. 

전입을 희망하는 공무원은 시교육청 홈페이지(sje.go.kr) 공지사항에 탑재된 공고문의 자기기술서와 소개서 및 전출동의 확인서 등 관련 자료를 작성해 담당자 이메일(juju0324@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전국공모의 자세한 내용은 나라일터-채용정보-전입공모 게시판에도 게재돼있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