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9~10일 아름다운 단풍과 함께 가을 만끽하기

독립기념관 단풍나무숲길 풍경.(사진제공=독립기념관)

독립기념관(관장 이준식)은 오색 단풍이 가득한 가을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제3회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독립기념관에 따르면 이번 축제는 지난 1995년도 독립기념관 직원들이 3.2km에 걸쳐 1200그루의 단풍나무를 심어 조성된 곳으로 11월초부터 중순까지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 이번 축제는 오전 9시부터 독립기념관 외곽에 조성된 단풍나무숲길에서 진행되며 악기연주 및 댄스공연, 버스킹 공연,  다양한 부대행사 등 2일간 다채롭게 마련된다.

주요 공연행사로는 아티스트 흰(박혜원) 버스킹 공연, 청룡동 기타 재능봉사단, 사랑의 열매(찾아가는예능봉사단) 버스킹 공연, 최현경의 크레파스 댄스공연 등 가을의 정취를 함께 느낄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진다.

부대행사로는 독립운동가 캐릭터 및 에어아바타, 순회전시물 전시, 충남경제진흥원 상생장터(중소기업 제품 판매전) 등이 진행된다.

특히 아름다운 독립기념관의 단풍나무숲길을 배경으로 하는 ‘단풍나무숲길 포토존’을 통해 독립기념관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이준식 독립기념관장은"제3회 단풍나무숲길 힐링축제에서 가족, 친구, 동료들과의 방문이 새로운 활력이 되길 바란다"며"아름다운 단풍나무숲길에서 소중한 추억을 담아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독립기념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