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 가장동 행정복지센터는 (사)사랑의 사다리 밴드 봉사단체(리더 이정제)와 공동 주관으로 17일 관내 경로당 어르신을 대상으로 바비큐 통닭’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사진제공=서구청)

대전 서구 가장동 행정복지센터는 (사)사랑의 사다리 밴드 봉사단체(리더 이정제)와 공동 주관으로 17일 관내 경로당 어르신을 대상으로 바비큐 통닭’이웃사랑 나눔 행사를 가졌다.

지난 7월 가장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이웃사랑 나눔 업무협약을 맺은 (사)사랑의 사다리 밴드 봉사단체는 동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즉석 조리된 바비큐 통닭 60마리 및 간식을 4개소의 경로당 어르신께 전달하며 즐거움과 행복을 나누었다.
 
통닭을 맛있게 드시던 한 어르신은 “명절이 끝난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렇게 경로당에 직접 따뜻한 통닭과 간식을 가져다주어 정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정인서 가장동장은 “가장동 내 저소득층과 많은 어르신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랑의 사다리 봉사단체가 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사랑의 사다리 밴드 봉사단체가 한화그룹과 대전 MBC가 함께하는 '2019 한빛대상' 사회봉사부문에 수상 되신 것을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가장동에 웃음이 넘쳐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라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