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문화·생활 공연·영화·전시
'퍼펙트맨', 10월 2일 개봉 확정…설경구X조진웅의 '환장 케미'
'퍼펙트맨'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퍼펙트맨'(용수 감독)이 10월 2일 개봉을 확정했다.

쇼박스는 10일 '퍼펙트맨'의 10월 2일 개봉 소식을 알리며 설경구, 조진웅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는 설경구, 조진웅의 서로 다르면서도 닮은 듯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조진웅과 미소를 짓는 설경구의 얼굴에서 각 캐릭터의 성격을 예상할 수 있다.

돈이 많은 로펌 대표 장수 역의 설경구는 승률 100% 변호사로 남부럽지 않은 인생을 살아왔지만 까칠한 성격 탓에 친구 한 명 없는 인물로 변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시한부 인생의 마지막 2개월 동안 자신이 해야 할 일을 도와줄 사람으로 영기를 선택하는 장수는 엄격하고 진지한 모습 뒤 상상 못한 엉뚱한 발상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폼 잡는 꼴통 건달 영기 역의 조진웅은 한탕을 꿈꾸는 인물로 분해 자유분방하고 위트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조직 보스의 돈 7억을 빼돌려 주식에 투자하지만 하루아침에 날린 영기가 시키는 대로만 해주면 자신의 사망보험금을 모두 주겠다는 장수의 빅딜을 제안 받으며 예상치 못한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영화에서 처음 호흡을 맞춘 설경구, 조진웅의 케미스트리가 기대감을 준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티엔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