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음악
악동뮤지션, 정규 3집으로 25일 컴백 확정…성숙 매력 예고
악동뮤지션©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악동뮤지션이 오는 25일 새 앨범을 들고 가을 가요계에 전격 컴백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악뮤 세 번째 정규 앨범 ‘항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앨범 형태와 컴백일을 명시하는 'AKMU 3rd FULL ALBUM [항해] 2019.09.25'라는 문구가 팬들의 설렘 지수를 자극했다.

악뮤의 컴백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첫 초상 포스터에서 찬혁과 수현은 이전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찬혁은 카디건과 목걸이로 무르익은 카리스마를 풍겼고, 수현은 초록색 원피스에 롱부츠를 매치해 세련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짙은 푸른색의 광활한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한 악뮤의 모습은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가을 감성을 불러 일으킨다.

악뮤는 지난 2017년 7월 발표한 'SUMMER EPISODE'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풍부해진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대중 앞에 선다.

찬혁이 지난 5월 군 제대 후 처음으로 대중 앞에 선보이는 앨범이며, 수현이 20대가 된 후 발표하는 첫 신보인 만큼 악뮤의 깊어진 음악성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지난 2012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2’에서 우승을 차지한 악뮤는 천재 뮤지션으로 인정 받으며 활동했다. ‘200%’ ‘Give Love’ ‘오랜 날 오랜 밤’ ‘다이너소어’ 등 다양한 장르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음악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티엔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