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흠 국회의원./에이티엔뉴스 DB

자유한국당 김태흠 국회의원(충남 보령·서천)은 23일 성명을 통해 “정부는 전교조 합법화를 위해 ILO협약 비준을 무리하게 추진하지 말고 전교조는 창립 30년 장년의 연륜에 맞게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전교조와 좌파 교육단체 등이 전교조의 법외노조 취소를 촉구하더니 어제 노동부장관이 해고자의 노조가입을 가능하게 하고 노조설립 신고를 폐지하는 ILO 협약 비준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전교조는 법외노조처분이 법원 판결로 뒤집힐 가능성이 없자 정권을 겁박하고 문재인 좌파정부는 정권 친위대인 전교조를 합법노조로 만들어 주기 위해 꼼수를 쓰겠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전교조는 30년 전 참교육 실현을 내걸고 결성됐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좌 편향된 이념성향을 드러내며 정치활동 단체로 전락했다. 정치꾼들이 점령한 교단에서 행해진 반미·친북 이념교육, 사회이슈를 교육현장으로 끌어들이는 행태의 남발로 학생들에게 끼친 폐해는 매우 컸다. 오죽하면 교육현장에 교사는 없고 정치 투쟁하는 교육노동자만 넘쳐난다. 전교조가 없어져야 우리나라 교육이 바로 서고 나라가 바로 선다는 말이 나돌 정도”라고 꼬집었다.
 
김 의원은 “교단이 더 이상 정치투쟁 교사들에 의해 점령당하고 정치투쟁의 수단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의사의 실수는 한 사람을 망치지만 잘못된 교사는 수많은 미래 주역들을 망치고 결국 나라마저 거덜 낸다는 것을 문재인 정부와 전교조는 명심하길 바란다”며 “우리 자유한국당은 문재인 정부가 전교조 합법화 등의 목적으로 추진하려는 ILO협약 비준을 적극 저지해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