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충남 보령
충남 보령시, 상반기 일자리 박람회 개최21개 업체, 79명의 구직자 채용 예정
예비 노년층을 위한 인생이모작 설계도
상반기 일자리 박람회 포스터.(사진제공= 보령시청)

충남 보령시는 구직자들에게 적기 구직 기회 제공은 물론 기업에는 적재적소 인재 채용을 통한 맞춤형 고용지원을 위해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보령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내일(Tomorrow)을 위한 내 일(My Job) 찾기’상반기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고용노동부 보령고용센터와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가 함께하는 이번 박람회는 구직자에게는 취업의 기회를 인력난을 겪고 있는 기업체에게는 우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오쿠, 코리아휠(주), 한국후꼬꾸(주) 등 11개 기업이 직접 참여하고 돌담길 뜰안, 더 외식 등 10개 업체가 채용대행 등 모두 21개 업체가 참여해 79명의 구직자를 찾는다.

이밖에 일자리정책 안내, 예비 노년층을 위한 인생이모작 설계 지원, 이력서용 사진촬영, 일자리정보시스템 시연, 마을기업 미친 서각마을(할매 인 가배) 커피 시음 등 내실 있는 부대행사도 열린다.

한편, 박람회 참가 기업에 대한 자세한 채용정보는 보령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 문의는 보령시 지역경제과 일자리지원센터(041-930-6272~3), 고용노동부 보령지청 보령고용센터(041-930-6222, 6231), 보령여성인력개발센터(041-935-9663)로 하면 된다.

에이티엔뉴스 이진영 기자  atntv@naver.com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이티엔뉴스 이진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