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대전·세종 대전
설동호 교육감, '무상급식·교복 등 무상교육 확대' 야구장서 시민 홍보대전교육가족과 함께 한화이글스 홈경기 응원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이 15일 오후 대전한화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9 KBO리그’ 한화이글스 홈경기에서 대전교육 주요 정책 방향과 프로야구 및 스포츠 건강 등 1일 해설자로 나서 방송 진행자들과 함께 파이팅 포즈를 하고 있다.(사진제공=대전시교육청)

설동호 대전시교육감은 15일 오후 대전한화이글스파크에서 열린 ‘2019 KBO리그’ 한화이글스 홈경기에서 대전교육 주요 정책 방향에 대한 소개와 프로야구 및 스포츠 건강 등으로 프로야구 해설에 나섰다. 

CMB 대전방송 스포츠 중계방송에서 겨울철 프로배구에 이어 프로야구 일일캐스터로 참석한 설동호 교육감은 올해 유, 초, 중, 고 모든 학생 대상 무상급식 확대와 중·고등학교 신입생 무상교복 지원 등 학부모 관심 사항인 무상교육이 확대 시행으로 교육의 공공성을 확보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교육가족의 마음건강·정신건강을 지원하는 에듀힐링 사업 소개, 안전체험교실·학생위치알림서비스 등 안전한 학교 환경 조성, 4차 산업혁명시대에 부합하는 노벨과학 꿈키움 프로젝트, 노벨과학 페스티벌 등 대전교육 주요정책을 설명했다.

설동호 교육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평소에 잊기 쉬운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주변의 고마운 사람들과 감사와 사랑을 나누면서 모든 분들이 행복의 꽃을 활짝 피우는 한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고, “대전교육이 훌륭한 인재를 양성하며 한국교육을 선도하는 교육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도록 대전교육가족 및 시민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에이티엔뉴스 이현식 기자  atntv@naver.com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이티엔뉴스 이현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