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연예일반
박수연, 이준호와 환한 미소 지으며 브이
배우 박수연이 tvN 드라마 '자백 이준호'와 브이샷 하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사진출처=박수연 인스타그램)

지난 14일 배우 박수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자백 #쫑파티. 이번에 2pm준호가 아닌 이준호 라는 배우에 푹 빠져버린 ㅎㅎ 정말 고생 많았어요~^^ 앞으로도 쭈욱 흥해랏~!!ㅎㅎㅎㅎㅎ “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가수겸 배우 이준호와 함께 브이를 하는 박수연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활짝 미소 짓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자백'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하며 명품 장르물이란 평을 받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배우 이준호는 '자백'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 시청자들로 하여금 자리매김했다.

극중에서 이준호는 사형수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변호사가 된 남자 최도현 역을 맡아 인생캐릭터를 경신했다.

냉철하고 지적인 눈빛과 신뢰감을 주는 중저음의 목소리, 깔끔한 대사 전달력은 변호사에 완벽하게 부합했고 스토리의 전개에 따라 점차 고조되는 감정연기 역시 시청자들의 극찬을 이끌면서 많은 사람들로 부터 호평을 받았다.

 '자백'은 연기와 극본, 연출 모든 요소가 조화를 이룬 명품 장르물이란 평가를 얻었다.

한편 '자백'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박수연은 이 드라마를 통해 무었을 얻었을까? 연기에 대한 목마름을 해소했을지...궁금해 하는 팬들도 있을 것이다.

배우 박수연, 그녀가 출연할 다음 작품을 기다리며... 앞으로도 멋진 연기와 모델 활동을 이어가길 응원한다.

에이티엔뉴스 이현식 기자  atntv@naver.com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이티엔뉴스 이현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