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일 오후 7시부터 서산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특설무대서

료사진 (사진제공=서산시청)

충남 서산시는 오는 11일 오후 7시부터 서산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특설무대에서 ‘서산시 승격 30주년기념 LIVE POWER MUSIC 야외 음악회’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음악회는 서산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서산시의 발전상을 대내외에 홍보하고 시민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서산시가 주최하고 CJ 헬로 충남방송이 주관하며 서산시의회가 후원한다.

이날 행사는 서산지역 예술단체 3팀시립합창단, 뜬쇠예술단, 장수민)의 식전공연에 이어 MC 황보의 진행으로 홍진영, 버즈, 벤(BEN) 등 인기가수 15개 팀의 흥겨운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은 총 3000석 전석 무료로 지정 좌석 없이 선착순 입장하며 공연시간은 3시간으로 예정되어 있다.

서산시는 3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행사지원 안전요원 및 자원봉사자를 배치 운영하고 야외공연 개시 전 지원기관․단체 대표자 연석회의, 야외 공연장 시설 합동 안전점검을 실시하는 등 안전사고 예방에도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이종신 문화예술과장은 “시승격 30주년을 온 시민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마련된 공연인 만큼 많은 시민들이 오셔서 공연을 관람해 주시기를 바란다 ”며 “무엇보다 야외공연장 질서유지 및 안전에 만전을 기하여 안전하고 즐거운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