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연예일반
"소중한 경험" 방탄소년단, 美 'SNL' 컴백x엠마 스톤 인증샷
방탄소년단 트위터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 'SNL'을 통해 전 세계 최초 컴백 무대를 공개한 가운데 소감을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13일(현지시간) 미국 NBC 'SNL'에서 뮤지컬 게스트로 출연해 지난 12일 발매한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의 무대를 전 세계 최초 공개했다.

이후 방탄소년단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Thank you Emma & SNL!"이라는 글과 함께 엠마 스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 트위터 © 뉴스1

 

 

 

 

 

방탄소년단 트위터 © 뉴스1

슈가도 이어 "SNL!"이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공개했다. 정국은 "아미 고마워잉 #ARMY"라며 소감을 전했고, 지민도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모든 아미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활동도 같이 즐겁게 알죠?"라고 감사해했다.

또한 진은 "한국 컴백에서 봐요 안녕"이라고 했고, RM은 "떨렸지만 재밌었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끝으로 제이홉은 "이제부터 진짜 시작입니다! 레쓰고"라며 본격적인 컴백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2일 오후 6시 'MAP OF THE SOUL : PERSONA’을 발표했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는 뮤직비디오 공개 후 37시간37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 전 세계 최단 기록을 세웠다. 또한 전 세계 86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1위에 오르는 등 신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티엔뉴스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