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연예·스포츠 TV·방송
'복면가왕' 지쟈스민 공주=우주소녀 연정, 벨 2R 진출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지쟈스민 공주의 정체는 우주소녀 연정이었다.

3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 -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 아이돌 특집 1라운드에서는 지쟈스민 공주와 벨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두 사람은 비욘세의 '리슨'을 선곡해 감성적인 무대를 꾸몄다. 부드럽고 차분한 목소리의 지쟈스민 공주와 허스키 보이스를 가진 벨이 묘한 조화를 이뤄 최고의 무대를 완성했다.

김현철은 "너무 잘 불렀다. 지쟈스민은 목소리가 약간 굵고, 벨은 약간 찌르는 스타일"이라고 평했다. 카이는 "지쟈스민과 벨 모두 다양한 색을 가진 가수다. 앞으로가 기대된다"라고 했다. 고영배는 두 사람의 보컬이 완성도가 높다고 칭찬했다.

듀엣곡 대결에선 지쟈스민 공주가 승리했다. 이어진 솔로곡 무대에서 지쟈스민 공주는 보아의 '스파크'를 불러 매혹적인 음색을 자랑했다. 벨은 나오미의 '더 레드'로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듀엣곡과 솔로곡 무대를 합산한 결과 벨이 승리를 거뒀다. 지쟈스민 공주는 우주소녀 연정이었다.

한편 '복면가왕'은 마스크를 쓰고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 채 무대에서 노래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뉴스1 <뉴스커넥트>를 통해 제공받은 컨텐츠로 작성되었습니다.

에이티엔뉴스 이현식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