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생산성경영시스템 심사에서 최고 수준인 ‘레벨 7+(플러스)’를 획득했다.(사진제공=LIG넥스원)

LIG넥스원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생산성경영시스템 심사에서 최고 수준인 ‘레벨 7+(플러스)’를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생산성경영시스템(Productivity Management System, PMS) 인증 심사는 기업 경영시스템 역량수준 진단과 생산성 향상을 위한 과제 수행을 통해 체계적인 혁신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LIG넥스원이 인증받은 ‘레벨 7+(플러스)’는 환경변화에 신속하고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경영시스템을 갖추었다는 평가를 받은 기업에게 주어지는 국내 최고 수준의 등급이다.
 
올해 PMS 심사에서 LIG넥스원은 리더십, 생산성 혁신 전개, 고객과 시장 관리 등 6개 범주에서 모두 8레벨을 받아 전 부문이 핵심역량을 확보하고 있어 세계 선진기업들과 견주어 손색없는 경영환경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LIG넥스원 관계자는 “LIG넥스원은 임직원 개개인은 물론 개발과 생산, 사업관리 등 전 사업부문에 걸쳐 지속적인 혁신활동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PMS 인증이 LIG넥스원은 물론 대한민국 방위산업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