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시설물 내 적합한 포토존 장소를 고르고 디자인 스케치 까지

1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경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는 공단 시설물에서 이용객이 사진을 찍고 싶은 명소역할을 할 수 있도록 상징적인 포토존 설치를 위한 ‘PPD프로젝트’ 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한다.(사진제공=안성시청)

경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는 1일부터 오는 26일까지 공단 시설물에서 이용객이 사진을 찍고 싶은 명소역할을 할 수 있도록 상징적인 포토존 설치를 위한 ‘PPD프로젝트’ 공모전 참가자를 모집한다.

2일 공단에 따르면 PPD(Place,Pick,Drawing)프로젝트란 시민이 직접 시설물 내 적합한 포토존장소를 고르고 디자인을 스케치하여 시설이용과 연계된 상징 포토존을 만드는 것으로, 시민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서비스 행정을 추진하고자 마련됐다.

포토존 조성은 시 체육관, 종합운동장, 안성맞춤캠핑장, 시 국민체육센터, 사계절썰매장 등 총5개소 시설물에 포토존을 설치할 공간과 어울릴 만한 디자인을 스케치 해 공모전 신청서와 함께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 다음달 10일에 우수작품 5선(시설물별 각1)을 선정해 상장과 상금20만원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신청서는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 내 공단 새 소식 메뉴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박상기 이사장은 “공모전을 통해 이용객의 공간 커뮤니케이션 확대로 만족도를 증가시키고 시설이용 활성화를 기대한다”며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해 직접 조성할 수 있는 공모전인 만큼 시민 맞춤형 전시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타 문의사항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또는 경영기획팀(070-8856-2328)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