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해수욕장 특설무대서 진성 등 인기가수 출연

제3회 보령머드가요제 포스터./에이티엔뉴스 DB

대한민국 대표가요제인 ‘제3회 보령머드가요제'가 오는 7월19일 오후 8시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제3회 보령머드가요제’는 (주)에이티엔뉴스(정석훈)가 주최하고 보령시와 머드조직위원회가 후원하며 국제모델협회(회장, 안병천), 화장품 팩 전문 업체인 휴이정이 협찬한다.

KBS 아나운서 김병찬 씨의 사회로 진행되는 제3회 보령머드가요제는 안동역에서 주인공인 진성씨를 비롯해 걸그룹 XOX, 오로라, 유현상, 손빈, 황진희, 백지현, 강보령 씨 외 인기연예인이 출연할 예정이다.

출연진 사진.(사진제공=복지TV)

보령머드가요제에 앞서 복지TV에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 ‘탑 가요쇼’가 많은 인기연예인들이 출연한 가운데 1시간 동안 녹화된다.

대한민국 대표가요제로 발돋움하는 '제3회 보령머드가요제‘를 통해 세계인이 하나 되고 보령머드축제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출연진 사진.(사진제공=복지TV)

제3회 보령머드가요제 시상금은 대상 500만원(상금 및 부상), 금상 300만원(상금 및 부상), 은상 200만원(상금 및 부상), 동상 100만원(상금 및 부상), 인기상 2명 각 50만원씩(상금 및 부상)주어진다.

정석훈 대표는 “보령머드가요제가 앞으로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발전되고 많은 참가자와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