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1일부터 22일 이틀간 관광객 참여형 여름문화예술축제 펼쳐진다

춘장대해수욕장 전경(사진제공=서천군청)

서천군은 다음달 7일 춘장대해수욕장 개장식을 갖고 8월 19일까지 44일간 운영에 돌입한다고 19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춘장대해수욕장을 젊음과 낭만이 있는 전국적인 관광명소로서의 이미지를 제고하고 사계절 각광받는 관광지로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준비에 한창이다.
 
7일 개장식은 식전행사, 축하행사, 노래자랑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춘장대해수욕장 활성화 방안으로 7월 21일~22일 이틀간 춘장대해수욕장 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18년 춘장대 여름문화예술축제”는 해변레크리에이션, 관광객 노래자랑, DJ 클럽쇼 등 관광객이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21일에는 해변가요제 예선전을 비롯해 군조, 윙크 등 가수들의 개막 축하공연, 불꽃놀이 등이 진행되고, 22일에는 2차 예선전과 본선이 치러지며 가수 장소미, 임혁 등의 화려한 공연으로 축제에 흥을 불어 넣을 예정이다.
 
또한, 행사장 내 별도 부스를 설치해 의료진과 안전요원을 배치함으로써 의료환자 및 사고 발생 시 신속한 응급조치와 수송을 시행하는 등 안전사고에 적극적으로 대비한다는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올 여름 춘장대해수욕장을 찾는 피서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개장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천군 서면 춘장대해수욕장은 푸른 해송으로 둘러싸여있으며 경사가 완만하고 파도가 잔잔해 가족이 즐기기에 천혜의 조건을 갖춘 해수욕장으로 2016년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전국 청정해수욕장 20선 중 하나로 명실상부한 쾌적한 피서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