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화면=윤석우 충남도의회 의장

존경하는 220만 도민 여러분! 설렘과 희망으로 가득 찬, 2018년 무술년 새 해가 밝았습니다.

올 해는 ‘황금 개’의 해입니다. 언제나 활기찬 ‘황금 개’와 같이 우리 충청남도와 대한민국이 더 크게 도약하는 소중한 한 해가 되길 바라면서, 도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보람찬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밝아 온 새 해에도 우리 도의회에서는 오직 도민만을 생각하며, 사십 분 도의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마음이 따뜻한 의정을 실천하기 위해 도민과의 소통을 넓혀 나갈 것이며, 적극적인 의정을 펼칠 수 있도록 항상 연구하는 자세로 의정역량을 강화해 나가겠습니다.

특히, 도민의 행복한 삶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과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쳐 도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 진정한 대의민주주의를 실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올 해는 ‘제10대 도의회’를 마감하고 ‘제11대 도의회’가 힘차게 개원하는 뜻깊은 해입니다.

지역의 발전을 이끄는 온전한 지방자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도민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꼭 필요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지방의회에 대해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큰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모쪼록 활기찬 새 해의 첫걸음처럼, 여러분 한 분 한 분 모두가, 한 단계씩 발전을 이루어가는 값진 한 해가 되길 기원합니다.

도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에이티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